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도티 수입 재산 회사 본명 나희선
    카테고리 없음 2020. 1. 10. 10:10

    일명 ‘초통령’으로 불리는 유명 유튜버 도티(본명 나희선)의 일상이 공개되면서 네티즌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답니다. 과거에 방송을 탄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도티가 전격 출연해 유병재의 매니저 유규선과 함께 하루동안의 일상을 공개했답니다.

    해당 방송에서 도티는 자신의 스케줄에 동행해준 유규선을 향한 고마움을 전하면서 “마음 편하고 몸 편하게 왔던 상황이다. 평생 못 잊을 것 같다. 나의 첫 번째 스케줄 참가자”라며 무한 칭찬을 쏟아냈답니다. 한편 평소 ‘긍정적인 마인드’로 유명한 도티는 유튜브에 ‘마인크래프트’ 등 모바일 게임 관련 영상을 올리는 유튜브 스타로 구독자 252만명을 보유한 인기절정의 유튜버랍니다.

    이전에 도티는 지난해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한 달에 영상을 약 40개 정도 올리는 상황이다. 제일 많은 수익은 영상 한 개가 800만원 정도인데 누적 영상은 3000개가 넘는다”면서 자신의 수익을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낸 바 있답니다.

     

    한국전파진흥협회 자료를 보면 도티의 유튜브 채널 ‘도티 TV’의 1년 조회수는 4억693만회에 육박합니다. 특히 도티는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이 2017년 기준 누적 조회수로 산정한 국내 인기 유튜브의 전체 광고 수익 3위(16억원 정도)에 선정될 정도로 어마어마한 수익을 창출하고 있답니다. 참고로 도티는 1986년 생으로 본명은 나희선이며 연세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했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